콘서트 / / 2023. 7. 2. 23:51

포스트말론 내한 공연, 'If Y'all Weren't Here, I'd Be Crying Tour'

포스트말론 내한 공연

→포스트말론 내한 공연

인기 팝스타 포스트 말론이 내한 데뷔 콘서트를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아티스트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If Y'all Weren't Here, I'd Be Crying Tour'라는 제목의 월드투어 포스터를 게재하며 아시아 여러 국가를 포함한 글로벌 투어 일정을 공개했다.

 

 

 

→월드투어 일정

포스트 말론의 공식 웹사이트는 다가오는 월드 투어의 대망의 일정을 공개했다. 북미에 이어 8월 29일 칠레 산티아고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이후 방콕, 태국, 싱가포르, 마닐라, 필리핀, 대만 등을 거쳐 한국에 도착한다.

 

 

 

→한국 콘서트 세부정보

포스트 말론의 내한 첫 콘서트는 9월 23일 일산 킨텍스 1 전시장 5홀에서 열린다. 그의 내한 첫 공연인 만큼 독특하고 열정적인 티켓팅 방식 등 뜨거운 호응을 기대해도 좋다.

 

※포스트말론 공식 홈페이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

포스트 말론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헌신적인 팬들을 위해 공연할 수 있다는 기쁨을 표현하고 다가오는 공연에 대한힌트를 제공했다. 새로운 방향, 노래, 매혹적인 무대 존재감을 약속하는 그는 그가 준비한 독특한 경험을 간절히 기다리는 팬들 사이에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그의 업적과 새 앨범

콘서트 티켓 예매와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북미 투어를 담당하는 공연 기획사는 디스패치에 곧 공식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다. 포스트말론의 탁월한 음악적 업적은 미국 음반 산업 협회(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의 최다 다이아몬드 인증 기록으로 잘 드러난다. 계속해서 업계에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그의 새 앨범 'Austin'(오스틴)은 다음 달 28일 발매될 예정이다.

 

→결론

포스트 말론의 첫 내한 콘서트 발표는 국내 팬들에게 흥미로운 사건이다. 대륙을 넘나드는 월드투어와 새로운 경험을 약속한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팬들은 티켓 예매 세부 사항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잊을 수 없는 콘서트 경험이 될 것이 확실한 공연에 참석하려면 앞으로의 공식 발표를 지켜봐야 할 것이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CGV 탁쇼 상영 : 영탁 콘서트 실황 담아내다

→서론 CJ CGV는 가수 영탁의 짜릿한 단독 콘서트를 담은 영화 '탁 쇼'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 흥미진진한 프로덕션은 이번 달 6월 28일에 극장을 강타할 예정이며 음악팬들에게 중요한 순

singandsong.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