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사랑할수록 - 부활

 

 

한참동안을 찾아가지 않은 저언덕 너머 거리엔
오래전 그모습 그대로 넌 서있을 것 같아
내 기억 보단 오래돼버린 얘기지 널 보던 나의 그모습
이제는 내가 널 피하려고 하나 언젠가의 너 처럼
이제 너에게 난 아픔이란걸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
멀리 떠나가도록 스치듯 시간의 흐름속에...

 

 

♤부활에 대한 소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밴드.1990년대 초부터 활동을 시작해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부활은 그들만의 독특한 음악적 스타일과 감각적인 무대 연출로 인기를 얻었다.이들은 곡은 록밴드 답지 않게 깊은 감성이 들어있어 듣는이로 하여금 듣는 즐거움을 선사해준다.

 

 

♤사랑할수록 곡 소개

 부활의 대표곡 중 하나.대한민국 록밴드 노래 가운데 가장 사랑받는 곡중 하나이고,아직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가사와 멜로디가 아름다운 노래로,이곡은 여러가지로 해석이 된다.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말로 시작해 사랑의 미련과 아픔,그리고 희망과 믿음 등이 얼켜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특히나 보컬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곡의 감동적인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원곡은 정말 애절하다.ㅠㅠ

 나도 노래방에 정말 많이 불러본 노래이자 애창곡이다.노래가 어렵지 않은듯 하면서도 많이 어렵다.특히 후반부로 가면 숨이 많이 딸리니까 밥을 꼭 먹고 노래를 부르도록 하자.내 여자친구는 내가 이노래 부를때 항상 섹시하다라고 해줬다.여러분들도 할수 있다.

 

 

 

*다음 노래를 추천합니다.

 

너와 함께라면(슬램덩크 OST) - faith

꾸밈없는 너의 모습이 좋아 때론 바보같은 웃음도 너무 귀여워 네 곁에선 나도 왠지 솔직해져 언제나 빛나는 너의 두 눈 때문일거야 어디서나 순수한 네가 좋아 가끔 저지르는 실수도 너무 귀여

singandsong.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