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선물 - UN

UN

 

 

 

노래 가사

그대 두 눈가에 흐르는 눈물을 바라보면 가슴 아파요

행복하게 하지 못해서 세상에 태어나 처음 후회가 돼요

나 부족하지만 그댄 힘이 들 때 오히려 날 위로하네요

하얗고 작은 손에 끼워준 반지

작은 선물 하나도 눈물을 글썽거리는

그런 널 나는 사랑하니까 너무 모자라니까 그댈 생각하면 눈물이 흘러

너무도 부족한 사랑 그댈 지키고 싶은 내 맘

항상 잊지 말아요

 

그대 뒷모습을 보면서 이렇게 이기적인 내가 미웠죠

비 내리는 창가에 서서 가득히 너를 안고 말하고 싶어

나 다시 태어나 너를 사랑해도 그때도 날 만나주겠니?

이 세상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 

언제나 내 곁에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그런 널 나는 사랑하니까 너무 모자라니까 그댈 생각하면 눈물이 흘러

너무도 부족한 사랑 그댈 지키고 싶은 내 맘 항상 잊지 말아요

 

 

 

노래 정보

2001년도에 나온 노래다. 2명의 남성 듀오 그룹이다. 멤버 두 명 중에 김정훈은 나랑 같은 경남 진주 고향 사람이라 그 당시 그래서 더 응원하기도 했던 것 같다. UN의 뜻은 United N-generation으로 N세대의 대표주자라는 뜻이라고 한다. 약 5년 정도의 활동기간을 거쳐 2005년에 해체했는데, 그 후의 활동은 간간히 한 것 같은데 거의 묻히고 말았다.

 

선물이라는 노래는 UN의 발라드 곡중에 가장 히트를 한 노래고, 가사가 워낙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했다. 2017년에 멜로망스가 선물이라는 곡을 리메이크해서 한번 더 주목받기도 했다. 미디엄템포의 댄스곡을 불렀던 UN이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지금은 UN 하면 가장 떠오르는 곡이 선물이기도 하다.

 

노래부르기

사랑하는 사람에게 불러주면 참 좋은 노래이다. 노래가 어렵지도 않기에 감정만 잘 잡아서 진심을 다해 부르면 상대방이 충분히 감동할 만큼 노래의 퀄리티가 높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노래 추천]눈물잔 - 박상민

→노래 가사 나처럼 말하고 나처럼 웃네요 그댄 나를 너무 많이 닮았죠 말하지 않아도 마음을 읽네요 그런 그댈 이젠 내가 떠나죠 내가 그대에게 미안할까 봐 가는 이유조차 묻질 않네요 내가

singandsong.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