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여러분 - 임재범

여러분 - 임재범

노래가사

네가 만약 괴로울 때면 내가 위로해 줄게

네가 만약 서러울 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너의

 

내가 만약 외로울 때면 누가 나를 위로해 주지 바로 여러분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설명

임재범의 여러분은 대한민국의 가수 임재범이 2011년에 발매한 곡으로, 가수 윤복희 님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임재범의 허스키하고 애절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가사가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전하는 이 곡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으며 노래방에서도 많이 불리는 곡 중 하나다 2011년 MBC에서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서 불러 장안의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주었다.

 

노래 부르기

워낙 노래 자체가 유명한 데다 임재범 님의 강력한 색깔로 인해서 아무리 나만의 스타일로 부르려고 해도 모방이 된다. 그 당시 무대가 너무나도 인상적으로 각인되어서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그래도 나는 그나마 담백하게라도 해보려고 했는데, 잘 불렀는지 모르겠다.

 

음역대가 높은 노래는 아니지만 박자와 멜로디가 의외로 어렵기 때문에 노래를 충분히 듣고 노래를 연습하길 바란다. 감정을 담아 안정적으로 노래를 부른다면 충분히 감동 있는 노래를 부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다만, 임재범 따라 한다라는 소리는 정말 웬만큼의 실력자가 아니고선 꼬리표처럼 듣게 될 것이다.

 

 

 

 

한국 대중음악의 가창력 일짱 임재범

일반적으로 케이팝으로 알려진 한국 대중 음악은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케이팝의 뿌리를 내려가다 보면 만나게 되는 인물이 있다.바로 임재범이다.임재범은 3

singandsong.tistory.com

 

[노래 추천]중독된 사랑 - 조장혁

→노래 가사 다시 너를 볼 수 있을까? 이렇게 너의 집까지 오고만 거야 너 나를 떠나도 매일 널 바래다준 습관 눈물로 남아서 소리 없이 끊는 전화에 몸소 리치게 네 모습 더욱 그리워 너의 그 따

singandsong.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