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곡 / / 2024. 6. 19. 18:13

[창작곡]뽀뽀(와 이리 좋노)

뽀뽀(와 이리 좋노)

소개

너의 얼굴을 바라보면 내 마음은 설렌다

네 손을 잡을 때마다 행복에 젖는다

너에게 느껴지는 따스함

함께하는 우리의 모든 순간

코앞에서 느끼는 기쁨

뽀뽀해 뽀뽀해

 

네가 나에게 주는 선물

내가 가지고 싶은 너의 입술

뽀뽀~ 쪽~ 뽀뽀~ 쪽~

와 이리 좋노

 

널 안고 있을때마다 내 마음은 편안해진다

느껴지는 너의 냄새로 나는 너로 가득 찬다

너에게 느껴지는 따뜻함

함께하는 우리의 지난 시간

앞으로 더 함께 할 우리

뽀뽀해 뽀뽀해

 

네가 나에게 주는 선물

내가 가지고 싶은 너의 입술

뽀뽀~ 쪽~ 뽀뽀~ 쪽~

와 이리 좋노

 

내가 뽀뽀할라꼬 일부러 수작부리는게 아이라

오는길에 길가다 주웠다 뽀뽀해라

 

와 이리 좋노

 

 

설명

내가 쓴 시를 바탕으로 다시 가사를 만든 곡이다. 원작시의 제목은 '뽀뽀'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입맞춤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에 대한 생각을 바탕으로 써내려갔기 때문에, 가사 자체가 밝다. 그리고 곡도 그에 맞춰서 밝은 곡을 입혀서 좋은 노래가 탄생한것 같다. 노래를 듣고 있으면 기분 좋은 미소가 지어진다.

 

원작 시

 

[창작시]뽀뽀

얼굴 보니 좋아서 쪽. 손잡으니 또 좋아서 쪽쪽. 껴안아도 좋아...흐 쪽쪽쪽. 내가 너에게 입술로 할 수 있는 최고의 표현. (사랑해) ▷시를 쓰게 된 계기 사랑하는 사람과의 스킨쉽을 참을수가 있

gnine83.tistory.com

얼굴 보니 좋아서

쪽.

 

솑바으니 또 좋아서

쪽쪽.

 

껴안아도 좋아...흐

쪽쪽쪽.

 

내가 너에게 입술로 할 수 있는

최고의 표현.

 

(사랑해)

 

 

 

[창작곡]방구(부제: 이제 우리는 참을 수 없는 사이)

소개 혼자 있을 땐 참을 수 없었어 내 마음의 소리처럼 나오는 방구 소리 너와 함께 있을 땐 최대한 참았지 내 마음의 떨림처럼 숨기려고 애썼어 하지만 지금은 너와 있어도 참을 수 없어  그렇

singandsong.tistory.com

 

[창작곡]바보같은 나라서

소개어제 우리는 하루종일 싸웠어 서로에게 상처 주는 말을 했고 결국 너를 울리고 말았어 순간 내 자신이 너무 한심했지  너에게 너무 미안한 맘이지만 꼴에 못난 자존심 때문에 오히려 너를

singandsong.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